티스토리 뷰

 일본 방송국 TBS에서 제작한 아이러브유 (Eye love you)가 인기리에 방영을 마쳤습니다.

전체적으로 약간 오글거린다는 지인들의 평이 많았으나, 한남일녀의 그 신기한 조합이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먹혔다는 사실이 주목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본 넷플릭스 1위는 물론이고 한국 넷플릭스에서도 한때 5위권 안에 들을 정도였으니 말이죠.

벌써 일본에서는 욘사마를 이은 채종협 배우가 인기라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드라마 촬영장소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같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키리타푸 곶

키리타푸 곶 등대

 

 드라마 내에서 여주인공인 모토미야가 사고로 인해 능력을 얻은 곳이며, 추후에 6화에서 용기를 내어 남주인공인 윤태오에게 고백을 하는 등대가 있는 곳입니다. 이 장면을 볼 때 저도 약간 눈물이 글썽했답니다.

 

위치 : 北海道厚岸郡浜中町湯沸 霧多布岬(湯沸岬)の湯沸岬灯台(클릭하면 구글맵 지도에서 사진 확인 가능)

 

 

2. 여주인공 집

여주인공 집 자료화면

 

 은근 여주인공이 집순이라서 집 앞에서 이야기하는 씬들이 참 많습니다. 특히 남주인공인 윤태오와 이야기하고 싸우고 슬퍼하는 모든 장면들이 이 크고 예쁜 집 앞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건물 내부까지 들어갈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위치를 보고 여행 중에 동선이 맞다면 한 번쯤 가서 사진 찍어보는 것도 재밌는 테마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치 : 世田谷区赤堤3丁目20番 a-blanc (클릭하면 구글맵 지도에서 사진 확인 가능)

 

 

3. 돌체 앤 초콜릿 회사

 

 확실히 사장과 인턴의 교제이다 보니 회사에서 일어나는 일이 또 드라마 내용의 반입니다. 보통 한국 드라마나 영화는 문 밖을 나서면 인천에서 부산으로 나온다던지 강원도에서 창문을 깨고 뛰어내리면 서울이라던지 이렇게 로케이션을 다양하게 찍는데, 드라마 아이러브유에서는 대형 스튜디오 하나 통째로 빌려서 그냥 썼더라고요. 이 스튜디오 자체를 통째로 돌체 앤 초콜릿 회사로 썼습니다. 루프탑, 회사내부, 엘리베이터, 정문 앞 거리 모두 한 장소입니다.

 

위치 : 江東区青海2丁目7番 the SOHO studios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

 

 

4. 주인공 커플이 꽁냥꽁냥 대던 수변공원

 

 즐거운 일이 있어도 고민거리가 있어도 무조건 여기부터 달려오는 주인공 커플들입니다. 공개된 장소이긴 해도 둘 만의 장소가 있다는 건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요? 정말 오글거리긴 하지만 드라마 보는 내내 저기에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여러 번 들었습니다.

 

위치 : 中央区晴海4丁目 晴海緑道公園 東地区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

위치 : 中央区新川1丁目32番 新川公園(隅田川テラス)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

 

 

 

 

 사실 이것 말고도 서브남자 주인공인 하나오카가 공항에서 주인공커플 사진을 찍어주는 곳이라던가 교수님과 선배가 상주하는 대학교라던가, 윤태오네 집 옥상이라던가 소개하고 싶은 게 많았는데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여행을 할 때 남들 다 가는 동선으로 가는 게 아니라 테마를 잡고 가는 편입니다. 드라마에 나온 촬영지를 방문한다던가, 짬뽕 여행이랍시고 3일 내내 짬뽕만 먹는다던가, 디즈니랜드 파헤치겠다면서 5일 동안 디즈니 랜드 안에만 있어보기도 했습니다. 저의 이런 특별한 여행방식이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